싱어게인3 재방송 탑7 결정 탑6 임지수 거르고 리진 추승엽

Photo of author

By 김기자

싱어게인3 재방송 탑7 결정 탑6 임지수 거르고 리진 추승엽 지난주 최종 예고편을 보고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역시 결승에 진출한 사람은 6명이 아닌 7명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렇다면 왜 쇼룰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원래 6명을 뽑기로 했다면 6명만 뽑을 것입니다. 웃긴 건 심사위원들이 갑자기 규정을 바꿔서 7명을 뽑으라고 했는데, 승인받은 제작진도 어이가 없었다. 심사위원을 고용하기 위해 돈을 많이 쓰고 정해진 규칙 안에서 어려운 선택을 하려고 최선을 다하는데,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고 갑자기 상위 7위로 바꾸는 게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상위 10위 안에 드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래서인지 ‘싱어게인3’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반응을 보면 이번 회가 마지막 회차라는 평가가 많다. 개인적으로는 방송예능 블로거이기 때문에 계속 지켜보겠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임지수 씨가 탈락해서 많이 아쉽습니다. 남들보다 못해서 실수하거나 실패했다면 이해가 되지만 이번 주에도 완벽했다. 강성희와의 경기가 불가피하더라도 부활전에는 출전해야 한다.

시청자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시험에 합격한 수빈, 진리, 추승엽 세 사람 중 누가 탈락해야 하는지는 말씀드리지 않지만, 임지수가 진출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이런 일을 보면 판사님 한 분도 내 편이 아닌 게 안타깝습니다. Lin Zaibum은 1라운드에서 자신의 편을 들었지만 거기서 그쳤습니다. 코쿤의 66번 아이젤, 백지영의 59번 조승엽, 윤종신의 46번 신해솔 등 무조건적으로 지지해주는 심사위원이 필요하다.

어쨌든 그 결과 지난주 합격한 이젤을 비롯해 신해솔, 강성희, 홍일삭, 소수빈, 주승엽, 이진이 ‘싱어게인’ 톱7에 진입했다. 3. 다음주 결승전은 1회만 생중계되었던 지난 시즌과 달리 2회차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 게임은 신곡 미션이고, 두 번째 게임은 무료곡 미션입니다. 다음주 예고를 보니 1차 신곡 과제는 녹음이 된 것 같고, 2차 자유곡 과제는 다음 주에 생방송이 될 것 같습니다.

생방송 말미에는 ‘싱어게인3’ 투표 순위가 공개됐다. 최하위 자리는 지난주와 변함없으나 1위와 2위는 달라졌다. 지난주 1위 수빈수는 2위로 떨어졌고, 홍이삭이 2주 만에 선두를 되찾았다. 큰 변화가 없다면 시즌3 결승전에서도 실시간 문자 투표가 최종 점수의 50%를 차지할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최종 승자는 세 사람의 대결로 결정될 것으로 본다. 주간: 홍이삭, 소지빈, 리진. 정확한 숫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온라인 여론을 보면 아래 4명과 위 3명의 인기차이가 큰 것 같다. 결국 누가 이길까요?

본선 경연은 가수들이 톱6 3개를 획득하고 톱7은 얻지 못한 채 아쉽게 끝났지만 이제 방송 2회만 남은 상황에서 잘 마무리되길 바라겠습니다. 아, 한 가지 더! 이제 빅텐 경기 전에 드디어 라이브 관객이 생겼으니 그들도 투표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서 말했듯이 콘서트에 가서 미래의 음악을 소비하는 사람들은 결국 그들의 팬이다. 판사가 아닙니다. 그래서 심사위원들이 최종 10명을 뽑았으니 이제부터는 대중에게도 선택권을 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 논쟁이 계속된다면 남은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영향만 끼칠 뿐입니다. 이는 매우 실망스러운 선택입니다.

따라서 다음 시즌 ‘싱어게인3’가 열린다면 심사위원 수를 홀수로 하여 상위 10위권 경쟁이 1:1 경쟁이 아닌 완전체 경쟁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청중 의견. 팬이라서인지는 모르겠지만, 27번 임지수는 25번을 만나지 않았다면 7위권 진입 가능성이 높았을 것 같아요. 하지만 상대를 엉뚱한 사람과 부활 대결에 참가했는데, 주변에 아무도 없고 투표 순위도 낮아 탈락하게 됐다. 능력면에서 최고이기 때문에 매우 실망스러운 순간입니다. 하지만 이제 이름 세 글자를 확실히 알렸으니 성공하길 바라겠습니다.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싱어게인3 재방송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싱어게인3 재방송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싱어게인3 재방송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싱어게인3 재방송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다른글 보러가기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방송 웹툰 원작 결말 드라마는 다를까?

👉영화 위시 출연진 관람평 정보 디즈니 애니메이션 쿠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