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방송 웹툰 원작 결말 드라마는 다를까?

Photo of author

By 김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웹툰 원작 결말 드라마는 다를까?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스포일러가 포함된 포스팅이므로 알고 싶지 않으신 분은 읽지 마세요. 그런데 미리 써놨음에도 욕설을 사용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월요일에 첫 방송되는 이 쇼는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박민영의 힘인지, 원작의 인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월화 시청률은 1회 5.2%, 2회 5.9%를 기록했다. 에피소드 2. 전체 생방송을 시청한 후 매우 흥미롭고 몰입도가 높았습니다. 이대로 계속하다 보면 10%도 돌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웹툰 원작 ‘남편과 결혼하세요’의 결말을 살펴보자.

이 작품은 완전한 운명을 바꾸는 드라마이다. 주인공은 남편과 절친한 친구의 불륜을 목격한 날 살해당했다. 그녀는 10년 전으로 돌아가 자신이 겪은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되돌려주었다. 1, 2회를 보신 분들이라면 남편 박민환과 친구 정수민이 인간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실 겁니다. 각자 다른 부분에서 어려움(?)을 안겨줬는데, 그런 일을 겪는 주인공 강지원이 너무 안타까웠어요. 하지만 돌아온 뒤 그녀는 완전히 달라졌다. 그녀는 사이다를 마음껏 마셨다.

본 사이다의 개발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때론 위기가 닥칠 때도 있지만 <남편과 결혼하라>의 여주인공은 똑똑하고 능력이 있어서 잘 이겨냈다. 그리고 자신의 전생을 망친 두 사람을 포함해 어떤 악역에게도 동정심이 전혀 없기 때문에 감정에 차서 역할을 맡는 데 답답함을 느끼지 않는다. 이번 주 방송 내용으로 판단하면 방송도 비슷한 흐름을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재미있게 시청해 봅시다.

모두가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결국 박민환, 정수민과 결혼하게 된 여주인공 강지원의 결말이다. 최악의 상황에서 서로. 중국으로 돌아온 그녀는 자신을 도와주던 류지혁과 결혼했다. 여기에 반전이 있다. 류지혁 역시 해외귀국자(?)다. 실제로 그는 지원과 같은 대학을 졸업했고, 예전부터 지원을 좋아해왔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못했고, 죽은 뒤에야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살했습니다.

그러다 서로가 다시 돌아왔음을 깨닫고 본격적인 사랑과 복수가 시작된다. 남편과의 결혼은 해피엔딩이었습니다. 박민환의 경우 정수민이 임신한 뒤 결국 결혼하게 됐다. 하지만 나중에 자신이 무정자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과 어머니의 쓰러진 원인이 정수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래서 그녀는 완전범죄를 위해 여행을 떠나 그녀를 죽이려 하지만 온갖 일이 일어나고 결국 그녀는 스스로 죽고 만다. 원인과 결과보다는. 죽어서도 우리는 비웃음을 당할 것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여주인공을 가스라이팅해왔던 정수민 역시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했다. 해고를 당했고, 박민환과 결혼한 뒤 시댁 식구들과 함께 힘든 삶을 살았다. 그러다가 그는 결국 자신의 시어머니를 살해하고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나중에 밝혀진 사실은 수민의 아버지와 지원의 어머니가 바람을 피우고 도피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비슷한 상황 속에서 지원은 자신은 사랑받지 못했지만 아버지, 할머니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랐다. 그로 인해 질투심과 열등감을 느낀 그녀는 지원의 절친한 친구가 되어 그를 불행하게 만들려고 한다. 어찌보면 참 불쌍한 삶이군요.

드라마 ‘남편과 결혼하라’를 계속 시청하면 강지원의 삶에는 이들 외에도 학대하는 시댁도 포함되며, 이 모든 불행의 주범은 친어머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물론 나도 그들에게 복수한다. 아주 멋지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아직 스토리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일들이 더 많이 벌어질 테니 지금의 추세로 볼 때 시청률은 계속 오를 것 같아요. 그런 면에서 박민잉의 작품에 대한 비전은 참으로 놀랍다.

그러나 현재 콘텐츠는 모두 원작 웹툰에 관한 것이며, 쇼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럭키데이>와 <스위트 홈>을 보면 지금은 원작에 충실하지 않고 변형을 가한 작품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줄거리로만 보면 같은 결말이겠지만, 참고삼아 이 드라마를 즐겨보자. 박민영, 이이경, 송하윤의 연기력이 너무 좋고 볼 만하다. 특히 이이경의 연기는 완벽하다.

위에서 우리는 “Marry My Husband”의 결말에 대해 배웠습니다. 보시다시피 이 작품은 참신한 구성으로 볼 가치가 충분히 있는 작품입니다. 앞으로 두 달은 행복할 것 같아요.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방송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어주시면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방송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방송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방송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영화 위시 출연진 관람평 정보 디즈니 애니메이션 쿠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