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상품권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 포인트 최신

Photo of author

By 김기자

문화상품권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 포인트 최신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글은 문화상품권을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내용입니다. 문화상품권을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하지만 가능합니다. 이런 방식이 옛날부터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나는 회사원입니다. 기업에서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독서를 많이 해서 책을 살 때 문화상품권을 많이 사용해요. 그런데 가끔 현금으로 바꾸고 싶어서 현금으로 바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전환하자는 아이디어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문화상품권의 네이버페이에서 PC로의 전환에 대한 이해

1. 먼저 PC 쪽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문화상품권을 검색하신 후, 문화상품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주소창에culturegifr.co.kr을 입력하셔도 됩니다.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의 경우 홈페이지에 접속 후 충전 > 네이버페이로 전환하시면 전환하실 수도 있습니다.

2. 네이버페이 아이디로 바로 전환이 가능하므로 별도로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대로 N페이로 전환해서 이용하시면 ‘현금영수증 불가’라는 문구가 뜨며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이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3. 한번 사용한 포인트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네이버페이 화폐가 아닌 포인트 형태로 적립되기 때문에 현금인출이 불가능하니 이해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화상품권 네이버페이 전환신청 알아보기

4. 앱을 이용하여 문화상품권을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먼저, “컬처랜드” 앱을 다운받고 실행해주세요. PC에서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세요.

6. 다음 충전을 클릭하고 문화상품권(18자리)을 입력하세요.

7. 종이상품권 또는 온라인상품권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4자리, 4자리, 6자리 총 18자리입니다.

8. 충전이 완료되었습니다. 전환하기가 쉽나요?

9. 다음으로 네이버페이로 전환하셔야 합니다. 전환 카테고리를 클릭한 후, 네이버페이 포인트 카테고리를 클릭하세요. 그 후,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교환하고 싶은 ID를 선택하신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10. 위 사진과 같이 금액을 입력하신 후, 문화상품권의 네이버페이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1. 이제 실시간 이체를 통해 출금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2. 위와 같이 충전 카테고리를 클릭한 후, 실시간 이체를 클릭하세요.

13. ARS인증을 클릭하시면 02 1577 2111번 전화를 받으신 후 전화를 받아 인증을 완료해주세요.

14. 인증 완료 후 금액을 입력하고 전액 계좌이체에 동의합니다.

문화상품권 충전 후 전환 방식

15. 문화랜드에서 문화상품권을 충전하고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전환한 후, 다른 콘텐츠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포인트 / 쿠팡캐시 / PAYCO 포인트 / SSG머니 / 스마일캐쉬 / 해피포인트 / SK페이포인트 / L.POINT / H.POINT 등

문화상품권 전환수수료

16.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시 문화상품권 금액의 5%가 수수료로 차감됩니다.

결론적으로

오늘은 문화상품권을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했습니다. 집에 문화상품권 가지고 계신 분 계신가요? 사용하지 않으시면 포인트 전환 및 적립을 추천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미발행, 문화상품권 교환시 수수료 공제 등을 고려하더라도 여전히 상품권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기사를 마칩니다. 문화상품권을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음악듣기 노래 다운로드 방법

👉dhl 배송조회 및 고객센터 번호 확인방법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방법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확인하기